기사 메일전송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국악 연주로 듣는 뮤지컬 넘버 - 오는 26일 국악 토크 콘서트 '다담'에서 선봬
기사수정


뮤지컬 배우 최정원.<사진제공=국립국악원>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국립국악원 무대에서 그의 인생 철학과 노래를 들려주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국립국악원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브런치 국악 토크콘서트 '다담'의 4월 무대에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이야기 손님으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

방송인 박정숙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다담' 공연에서는 '내 인생의 노래'라는 주제로 뮤지컬 외길 인생 28년차 배우 최정원의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딸과 아내로서 살아온 삶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 최정원은 이야기와 함께 건강 스트레칭, 발성법 등 활기찬 뮤지컬 활동을 이어 갈 수 있었던 자신만의 비법을 직접 선보이고, KBS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뮤지컬 메들리'와 맘마미아의 '댄싱 퀸(Dancing Queen)'을 들려준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국악연주그룹 '조이앙상블'도 뮤지컬 맘마미아의 '허니 허니(Honey Honey)'와 서편제의 '살다보면' 등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매달 다양한 이야기 손님과 진솔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국악 토크 콘서트 '다담'은 주부들의 오전 시간을 활용해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80분 동안 진행된다. 공연 30분 전 로비에서는 모든 관객에게 차와 다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36개월 이상 9세 이하 어린이 동반 관객의 관람을 위해 아이 돌봄 서비스 '유아누리'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국립국악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의 기대평 및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저서 '인생기출문제집' 10권도 증정한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