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회, ‘2018 영광 국제 이모빌리티 엑스포’에서 배우고, 즐기고, 누비다
기사수정

고양시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자매결연지 영광군 군서면 초청과 함께 ‘2018 영광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를 관람하며 상호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군서면 직능단체와 즐겨라! 누려라! eco-life’슬로건 아래 영광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이 곳 저 곳을 둘러보고 초소형 전기차,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eco 미래 교통수단을 시승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조수환 행신2동장은 행신2동과 군서면의 우의가 오랫동안 계속되길 바라며 다음번에는 군서면이 고양시를 꼭 찾아 줄 것을 부탁했고 한상훈 군서면장은 고 김수환 추기경의 마음꽃마음꽃 한 송이는 백년의 향기를 내뿜는다2012년부터 이어온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내년에는 꼭 고양시를 방문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고양시 덕양구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영광군 군서면은 2012921, 양 지역의 공동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상호 방문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군서면이 고양시 꽃박람회에 방문하여 올해는 행신2동에서 영광군을 방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6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