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소 꾸미루미, 2019. 연합아웃리치 참가 - 2019. 1차 고양시 청소년 기관 연합 아웃리치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소 꾸미루미, 2019. 연합아웃리치 참가

부제 : 2019. 1차 고양시 청소년 기관 연합 아웃리치

 

 

[사진01 :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실 부스]

 ‘꾸미루미’는 지난 7월 24일(수) 청소년 이동상담실(이동쉼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고양시(아동청소년과)와 고양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한 청소년기관 연합아웃리치에 참여했다.

 

 

[사진02 : 이동상담실, 청소년심리상담진행]

 

 고양시청소년재단을 비롯한 꾸미루미 청소년이동상담실,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양남자단기청소년쉼터 둥지, 고양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열린, 고양시알바센터 6개 기관이 참여하여 역 주변과 청소년 밀집지역에서의 거리 상담, 위기청소년과 가출 청소년의 귀가지도, 상담 및 기관연계, 청소년 성장의 안전한 사회분위기(위기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진행 하였다.

 

 

 

[사진03 : 꾸미루미 부스의 청소년캠페인]

 꾸미루미 청소년이동상담실은 학업성취, 진로탐색 등의 스트레스로 인한 간단한 심리진단과 방문한 청소년들에게 시원한 음료로 격려와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여성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여성위생용품(생리대)과 미용용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실 꾸미루미는 ‘청소년 통합 지원체계 'CYS-Net'의 활성화를 위해 고양시청소년재단과 함께 민·관의 지역사회 협조체계를 구축 하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만나 든든한 친구, 멘토가 되어주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