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청소년을 향한 사랑의 쌀 나눔 - 에듀윌 제 208번째 사랑의 쌀 나눔의 징검다리, 청소년비영리민간단체 꾸미…
기사수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청소년을 향한 사랑의 쌀 나눔
-부제 : 에듀윌 제 208번째 사랑의 쌀 나눔의 징검다리, 청소년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

 

[사진01 :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소중한 꿈을 실현하는 세상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영규/이하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제 208번째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에듀윌은 208번째 나눔의 징검다리로 청소년 보호사각지대의 ‘학교밖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는 고양시의 청소년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를 선정하였다. 에듀윌은 ‘꾸미루미’의 단체 이름이 품은 뜻이 기업의 비전과 맞닿아 있어 이번 쌀 나눔이 매우 의미 있다고 밝혔다.

 

 사랑의 쌀을 전달받은 꾸미루미는 보호사각지대의 거리청소년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더불어 지금까지 도움을 준 지역사회 단체를 통해 위기청소년가정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가수 김장훈 씨는 “좋은 일은 하는 기업, 에듀윌의 선행이 널리 알려져 많은 기업들이 본받기를 희망한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온 ‘사랑의 쌀 나눔’은 해피빈의 모금함을 통해 매월 100포대의 쌀을 지역사회에 전달하였으며 현재까지 55만 명이 따뜻한 식사를 지원할 수 있는 11만여 포대를 누적했다. 또한 네티즌들이 선한 나눔의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게 하였다.

 

※에듀윌 제 208차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일시 : 2020.02.19.(수)-오후3시
◎장소 : 꾸미루미 1층 주차장(일산로644)
◎참석인원 : 총8명 -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3명 꾸미루미 5명
◎후원 물품 -금 2,800,000원 상당의 쌀 10kg 100포대
◎후원 물품 사용 계획
- 꾸미루미 자체 사업 : 거리 위기청소년 식사서비스 제공, 위기청소년 가정 전달
- 한벗학교(새터민가족지원기관), 화정 1동, 화정 2동, 일산 3동, 대화동 한부모 청소년 가정, 지역사회 자립지원기관 총 5곳 전달

 

 꾸미루미는 2020년 4월부터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실 활동운영을 재개한다. 청소년들을 사랑하는 후원자들과 고양시청, 고양시청소년재단, 새빛안과병원, 미디어오픈, 케이프런티어가 함께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1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