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고양다큐순회상영전」 개최 - EBS국제다큐영화제의 감동을 백마화사랑에서 다시 만난다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EBS국제다큐영화제와 함께 12월까지 고양다큐순회상영전을 풍동 백마화사랑에서 개최한다.

 

지난 8월 개최한 제18EBS국제다큐영화제 화제작을 다시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큐상영 후 영화 주제에 맞는 인문학 강연도 들을 수 있다.

 

9월 상영작 <</span>안네 프랑크를 찾아서>에 이어 오는 1026()에는 미디어 속 여성이라는 주제로 인도 다큐 <</span>마이크를 든 소나> 상영한다. 다큐 상영 후에는 당신이 계속 불편했으면 좋겠습니다의 저자 홍승은 작가의 강연이 진행된다.

 

다큐 <</span>마이크를 잡은 소나>는 오늘날 인도사회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던진 가수의 도전을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가수이자 배우인 소나가 미투운동가로 변해 음악계 기득권층과 가부장적 전통문화에 대항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시 관계자는 “EBS본사가 고양시로 이전한 후 시와 여러 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양다큐순회상영전은 시민의 문화갈증 해소와 EBS국제다큐영화제 화제작을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내년에도 시민을 위한 상영 사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고양다큐순회상영전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EBS국제다큐영화제 홈페이지(www.eidf.co.kr)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526-255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