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화정도서관 12월 북 콘서트 운영 -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수고했어, 올해도!」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화정도서관이 연말을 맞아 북 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수고했어, 올해도!를 운영한다.

 

북 콘서트는 124() 오후 3, 화정도서관 지하1층 꽃마루 소극장에서 방역지침을 준수해 오프라인 현장 공연으로 진행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도서관의 이승희 관장이 진행하고, 종합예술엔터테인먼트아트쿱스테이와 협력하여 진행한다. 다양한 장르의 낭독과 음악으로 어우러진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범 내려온다, 범이 내려온다란 주제로 1215() 북 콘서트를 온라인 운영한다. 이 콘서트는 고양시 도서관센터유튜브 채널에서 관람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큰 위로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겠다. 관심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북 콘서트 참여 신청은 1122()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정도서관(031-8075-920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