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 참여 단체 공개모집 - 1. 17. ~ 2. 16. 참신한 아이디어 실현할 청년 단체 찾는다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 단체(모임)에 대한 공개모집을 117일부터 216일까지 실시한다.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는 청년단체나 청년모임에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고양시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추진하는 지방보조금 공모사업이다.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 고양시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하고 있는 만 18~ 39세 청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 또는 모임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청년의 참여확대·능력개발·고용확대·사회화·문화 활성화의 5개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원하면 된다.

 

시는 공개모집을 통해 신청·접수 후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선정할 계획이며, 프로젝트 팀당 최대 500만원(2,5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을 원하는 청년단체(모임)는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를 참조하여 신청서를 고양시 청년담당관으로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dogleader@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