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22년 고양시민대학 청년홍보단」 모집 - 2월 25일까지 신청 접수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오는 225()까지 2022년 고양시민대학 청년홍보단을 모집한다.

 

고양시민대학 청년홍보단은 고양시에 거주하는 만 18세에서 39세의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청년홍보단은 시민대학의 홍보콘텐츠 제작과 SNS 홍보 등 시민대학의 홍보를 전담하게 된다.

 

선발된 청년홍보단원은 소정의 교육과정을 거친 후 고양시장 명의의 위촉장을 수여받아 연말까지 홍보활동에 참여한다. 주요활동은 월별 홍보 기획회의 참여 강좌별 웹자보 제작 홍보영상 제작 온라인 강좌지원 등이다. 활동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2022년에 새롭게 운영되는 고양시민대학은 강좌 기획부터 홍보, 강의, 참여 등 전 과정이 시민주도로 운영된다청년들이 시민대학에서 활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시평생학습포털(www.goyang.go.kr/edu) 공지사항을 참고해 참여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평생학습포털이나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를 참고하거나 고양시 평생교육과(031-8075-2291, 2294)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