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6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 - 4월 11일부터 유튜브, 네이버TV 전 경기 생중계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411일 고양장항야구장에서 16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를 개막한다고 밝혔다.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고양시의 대표적인 스포츠융복합사업이다. 시는 스포테인먼트를 통한 스포츠산업 영역 확대 및 관광산업을 연계한 부가가치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경기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130분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네이버TV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올해는 상하반기로 리그를 나누어 진행하며, 상반기 우승팀과 하반기 우승팀이 1024일 왕중왕전을 통해 최종 우승컵을 거머쥔다.

 

이재준 고양시장은16회 고양-한스타연예인야구대회 개막을 축하한다.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세로 리그가 중단되었지만, 올해는 끝까지 경기를 치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공놀이야(감독: 김용희) 라바(감독: 정현수), 브로맨스(감독: 송호범) 스타즈(감독: 구병무) 알바트로스(감독: 조연우) 인터미션(단장: 오만석) 조마조마(단장: 정보석)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 천하무적(구단주: 김창열) BMB(감독: 유인혁) 그랜드슬램(감독: 박재정) 11개 팀이 참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