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지역사회 청소년활동 공간 무료대여 -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단체플랫폼지원사업 지원 청소년단체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2022년 청소년단체플랫폼지원사업으로 청소년활동을 위한 공간이 필요한 지역사회 단체 및 청소년 동아리에 무료로 공간을 대여한다고 밝혔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어울림누리내 별따기배움터 1층에 위치한 청소년 활동시설로 다목적실, 놀터, 강의실, 동아리실 등 청소년전용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청소년단체 플랫폼지원사업에 신청한 단체는 강의실 2(20명 규모), 놀터공간(30명규모)을 주말에 이용할 수 있다.

 

고양시에서 관내 청소년대상으로 공간이 필요한 청소년단체나 청소년동아리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13일까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팀에 한해 지원되며 성사문화의집 이용청소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경우 프로그램에 필요한 소정의 재료비와 테이블, 의자, TV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사회 청소년단체와의 연계를 통해 청소년단체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 놀이문화를 위하여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s://www.gcyf.or.kr/ss), 성사청소년문화의집 995-4204(사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