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주엽어린이도서관, 전시회 「정현진 작가의 방」 운영 - 5. 10. ~ 6. 12. ‘안녕, 마음 친구!’
기사수정

세계그림책 특성화 도서관인 고양시 주엽어린이도서관이 오는 510일부터 612일까지 꼼지락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 정현진 작가의 방전시회를 개최한다.

 

안녕, 마음 친구!’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는 정현진 작가의 대표작히마가 꿀꺽!일러스트 작품을 선보인다.히마가 꿀꺽!은 낯선 환경에 놓인 어린이의 감정을 캐릭터로 표현하여 어린이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림책이다.

 

그 밖에파리 신부,지루함 공장등 작가가 그린 다수의 그림책과 책 속 공간 및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재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현진 작가는 그림책 창작뿐만 아니라 국내외 페어와 전시를 통해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전시에서도 어린이들이 상상력으로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는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작가가 직접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도슨트 시간과 그림책 강연 및 독후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521일은 그림책히마가 꿀꺽!을 읽고 컬러클레이로 마음친구 만들기, 28일은지루함 공장과 함께 입체 일러스트 만들기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전시 관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전시 연계 프로그램 신청은 56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2)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