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당청소년수련관, 2022년 고양시 청소년축제 <우리는 Z금>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528(), 2022년 고양시 청소년축제 <</span>우리는 Z>을 일산문화공원에서 개최한다.



고양시 청소년축제 우리는 Z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대면 행사이며, Z세대 청소년 특성을 테마로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공연을 마련했다.


올해는 마두청소년수련관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및 성사청소년문화의집 고양시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과 함께 축제를 개최하고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2022년 고양시 청소년축제 <</span>우리는 Z>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 해방2022년 청소년 키워드 ESG 감수성과 시간초월 레트로, 메타버스 등 40여 개의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또한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 해방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협업으로 진행하여 참가 청소년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캐스팅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2022년 고양시 청소년축제 우리는 Z은 청소년과 시민(유아, 성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청소년축제 홈페이지(https://www.gcyf.or.kr/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7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