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2022년 찾아가는 예술처방전 나는 예술꽃이로다를 운영한다. 센터는 1차 프로그램을 511일부터 72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만성우울, 불안, 무기력감을 호소하는 정신건강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각 10회기씩 매주 수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나는 예술꽃이로다는 무용과 사진을 활용한 통합예술 치유 프로그램이다. , 여름, 가을, 겨울 테마를 이용해 점진적으로 내면의 창조성을 발견하고 참여자의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도와 자기회복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나는 예술꽃이로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2 문화예술 치유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심리치료, 사회교육 등을 제공하는 마인드 스페이스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센터 관계자는 내면의 감정을 무용과 사진으로 표현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통해 심리정서적 만족감과 성취감을 경험하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68-2333)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