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치매인식개선 캠페인 ‘출발!치매여행’ 운영 - 치매 영화 상영제, 봉사활동 시간 인정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가 2022년 치매인식개선 캠페인 출발!치매여행대상자를 527일까지 모집한다. 고양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활동 완료시 봉사활동을 인정받을 수 있다.

 

출발!치매여행은 치매 관련 영화를 통해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해소하고 치매 친화적 지역사회를 조성하는 영화제 프로그램이다. 오는 531일 고양관광정보센터 내 영상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출발!치매여행신청 방법은 치매파트너 교육을 이수한 후 다음 폼(naver.me/F5LHt0lJ)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30명 이내 선착순 마감으로 선정 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 운영에 제한이 많았는데 올해부터 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 기대된다지역 주민에게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지식을 전파하고, 치매 관련 정보를 공유해 치매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일산동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031-8075-4850,4842)에서 가능하며, 센터 관련 정보는 일산동구 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www.ilsandonggu.ni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