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가 19일 상하수도사업소 회의실에서 산하 공공기관과 함께 고양 청렴클러스터 제1차 협력회의를 실시했다.

 

고양 청렴클러스터는 지역사회 전반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과 소통을 위해 20209월 고양시와 산하 공공기관 간 협약을 통해 결성됐다.

 

이번 회의에는 시 감사관실과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문화재단,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산업진흥원, 고양시정연구원, 고양청소년재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고양시체육회, 고양컨벤션뷰로, 킨텍스 등 10개 공공기관의 반부패 청렴업무 실무자가 참가헀다.

 

이날 고양도시관리공사의 부패방지 경영시스템(ISO 37001) 구축고양산업진흥원의 청렴리더 1기 활동고양문화재단의 청렴 행동수칙 및 청렴휘슬 홍보고양시정연구원의 반부패 제도 고도화를 통한 GYRI 청렴문화 정착등 각 기관의 우수 청렴시책 발표와 공정하고 청렴한 문화 확산을 위한 기관 간 협력과제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시와 산하기관간 우수시책을 공유하고 부패 개선 방향을 모색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이며 청렴클러스터를 중심으로 시민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청렴문화 전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0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