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 여성 예비창업자‧새내기 창업자 창업 지원
기사수정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에서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예비)창업자와 새내기 여성창업자의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과 창업지원을 위한 ‘2022년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

 

누구나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창업 분위기를 조성하여 창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미래 유망한 여성창업가를 발굴하는 것이 이번 창업경진대회의 목적이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 10명에게는 본선 출전 기회가 주어지며 자신의 아이디어와 구체화 및 고도화를 위한 전문가평가 기회 및 본선 진출을 위한 1:1 전문가 멘토링이 지원된다.

 

본선 진출자 10명은 77() 본선 경쟁을 통해 최우수상(1) 5백만원, 우수상(2) 2백만원, 장려상(2) 1백만원의 사업화지원금, 청중상에는 50만원 상당의 상표출원 지원 혜택을 받는다.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5개 지역 꿈마루(고양, 양주, 화성, 경기 남부, 경기 북부)를 중심으로 모집하며 경기도 여성 예비창업자 및 창업 1년 이내 여성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63() 13시까지 꿈마루 홈페이지에서 할수 있다.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고양시 꿈마루를 통해 접수된 예선과 본선 참가자를 대상으로 센터에서 진행하는 드림어게인 프로젝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 부여 등 다양한 사후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꿈마루 홈페이지(www.dreammaru.or.kr)에서 접수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여성창업지원센터(031-924-504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