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취다방, 신진작가의 소통창구 되다 - 청취갤러리, 청년작가의 나래를 펼치는 장
기사수정

고양시 청년공간 청취다방에 위치한 청취갤러리가 고양시 청년작가의 전시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청취다방은 청년들의 취업과 소통이 있는 수다방의 줄임말로써 2019년 화정버스터미널 2층에 개관했다. 청취다방은 올해 문화예술프로그램에도 심혈에 기울이고 있으며 최근 청취다방의 복도 전체를 문화공간으로 활용하는 청취갤러리가 주목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펫 초상화 전문 윤수진 작가와 장지원 작가의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양화 꿈 전시가 청취갤러리에서 진행되고 있다.

 

하반기 전시에 참여하는 남바다 작가는 막막했던 화가, 작가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청년이 전시할 수 있게 도와주신 청취다방에 감사드린다. 청취갤러리는 전시공간을 찾기 어려운 청년작가에게 디딤돌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반기도 고양시 청년작가들의 작품 전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청취다방의 이모티콘이나 캘리그라피문화수업을 수강한 청년의 작품 전시도 이어질 예정이다.

 

청취다방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청취다방(031-979-6910, 6912)과 홈페이지(goyangjobcaf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0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