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미래교육협력지구 교직원성공아카데미 교사 연수 운영 - 1인 크리에이터 도전 프로젝트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두원공대평생교육원이 협력하여 기획
기사수정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은 겨울방학을 맞아 2023130()~31()에 두원공대 파주캠퍼스에서 관내 초,,,특수학교 교사 대상으로 1인 크리에이터 도전 프로젝트연수를 운영하였다.


본 연수는 2023년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과 두원공대 평생교육원이 협력하여 기획한 첫 연수이다. 1인 크리에이터 도전 프로젝트는 크게 원테이크로 찍어보는 나만의 브이로그, 싱 어 송 라이터 기초 과정, 동영상컨텐츠 제작 기초, 심화 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4가지 주제로 두원공대 교수님이 직접 강사로 참여한 심화연수이다.


이날 연수에 참여한 파주고 이시현선생님은 평소 브이로그 제작에 관심이 많았는데 자세히 배울 기회가 없었다. 파주교육지원청에서 이런 연수를 기획해서 신청하게 되었는데, 강사님들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연수에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동영상 편집 기초, 심화과정을 강의한 김석인 교수는처음에는 선생님들이 생소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을 다루는 연수내용을 잘 이해하실까 걱정했는데 연수시간동안 집중하는 모습을 보며 선생님들의 열정에 놀라 지도하는 내내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파주미래교육협력지구 유튜브채널에 1인 크리에이터 도전 프로젝트연수스케치영상이 탑재될 예정이다.

정필영 교육장은 겨울방학기간을 역량 개발을 위해 연수에 참여한 관내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또한 지역 대학과 협력하여 쉽게 접하기 어려운 연수를 운영하게 되어 기쁘다. 후속적으로 지역 유관기관과 함께 좋은 연수가 기획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