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마두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순찰 활동 - 중·고등학교 주변 및 청소년 유해업소 순찰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마두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23일 관내 중·고등학교 주변 및 청소년 유해환경 우려 지역을 살피는 야간순찰 활동을 펼쳤다.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및 담당공무원 12명은 합동으로,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개학시기에 맞춰 활동이 늘어나는 청소년들의 각종 탈선행위 예방을 위해 마두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업소에 대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를 주관한 양정자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꾸준한 관내 순찰 활동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생활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안진희 마두2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항상 청소년지도를 위해 힘써 주시는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두2동은 앞으로도 청소년지도협의회와 협력해 마두2동 일원에서 청소년 유해 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과 합동점검 등 예방활동에 꾸준히 앞장설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