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차 청소년안전망 복지실무위원회 회의 개최 -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 지원과 촘촘한 안전망 구축 위해 …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이 운영하는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황상하)는 위기청소년 지원 및 연계방안에 대한 논의를 위해 지난 314일 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청소년 안전망 복지실무위원회는 청소년 관련 연계 기관의 실무담당자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위기(가능) 청소년을 위한 지원, 서비스 연계, 네트워크 운영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는 회의를 말한다.

 

이번 회의는 경기도가정형wee센터 외 3개의 기관이 참석했으며, 실무전문가 위원들이 모여 관내 위기 청소년을 위한 연계에 대한 실질적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황상하 센터장은 앞으로도 청소년 실무위원회의 개최를 통해 위기청소년을 지역사회와 함께 해결해 가도록 청소년 안전망을 더욱 고도화시키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거한 청소년 상담 전문기관으로서 정신건강, 학습, 진로 문제 등 청소년기의 고민과 갈등을 해소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상담 활동과 청소년 안전망을 구축 운영하여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위기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