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2023년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K-ROOKIES 선발전) 참가팀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토당청소년수련관은 2023520일 개최하는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 ‘K-ROOKIES 선발전청소년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는 올해로 5회째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대회의 규모를 확장하기 위해 기존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 해방에서 한층 더 나아가 ‘K-ROOKIES 선발전으로 변경하여 운영한다.

 

이번 K-ROOKIES 선발전은 토당청소년수련관 1층 대강당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사전 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20팀의 본선 경연이 펼쳐진다. 심사위원으로 RYU D, TAESUNG, DRACO가 참여하여, 져지쇼와 함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전문 피드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자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관람객과 유튜브 인기상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FCMM 기념 티셔츠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ROOKIES 선발전은 청소년, 성인,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본 대회 신청기간은 오는 55()까지이며, 9세부터 24세 청소년 2인 이상의 팀이라면 누구든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세부내용 및 관련 문의는 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gcyf.or.kr/td) 공고문 또는 전화(031-995-413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