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년 고양시 사회적기업 창업지원사업 신청, 모집 혁신적 사회적기업을 꿈꾸는 창업가 모여라! - 3월 27일 ~ 31일까지,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접수(☎ 031-960-7875)
기사수정

고양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고양시 내에서 사회적기업을 창업하거나 사회적기업으로의 전환을 희망하는 기업(기업인)을 대상으로 창업 공간과 교육, 컨설팅, 시제품 제작비 등을 지원한다.

 

센터는 ‘2023년도 고양시 사회적기업 창업 지원사업을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와 센터 블로그 등을 통해 공모 중이며, 오는 327일부터 31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한다.

본 사업은 혁신적인 사회적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창업 5년 이내의 기업을 선정, 지원하는 사업으로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가위원회의가 심의를 맡는다.

 

사업에 선정되면 창업공간 지원(1), 사회적기업 진입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과 마케팅,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하며, 고양시 소재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로 사회적기업 창업이나 전환을 희망하는 기업이면 신청이 가능하다.(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 5 이내)

관심 기업은 센터 블로그 게시판 등에서 신청양식을 내려 받아 제출서류와 함께 기한 내 고양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덕양구 고양대로 1393, 5)를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절차는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 사업공고 또는 고양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gwavve)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