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북한산 노적사, 덕양구에 사랑의 쌀과 성금 기부 - 쌀 550kg·성금 50만 원 저소득 가구에 전달 예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지난 17일 고양시 북한동 소재 노적사(주지 종후스님)로부터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10Kg) 55포와 성금 50만 원을 기부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사랑의 쌀과 성금은 덕양구 관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노적사 주지 종후스님은 코로나 장기화와 침체된 경기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을 돕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 노적사는 계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이를 통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계속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황선혜 사회복지과장은 매년 덕양구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위한 기부활동을 지속해 주시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면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으로 취약계층 복지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적사는 매년 쌀과 성금을 덕양구에 꾸준히 후원하는 등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어 나눔 문화 확산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