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학교에서 배우는 시민 생활체육교실’ 운영 - 향동고·화수고 등 9개교에서 무료 체육 프로그램 - 4월 25일까지 선착순 참여 신청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425일까지 학교에서 배우는 시민 생활체육교실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학교에서 배우는 시민 생활체육교실은 학교의 교육 활동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유휴시간대에 교내 체육시설에서 각종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시는 지난 20226월부터학교시설 공유제라는 시범사업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올해는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바탕으로 시기를 앞당겨 1차 프로그램을 5월 초에서 7월 말까지 운영 예정이다. 농구, 피클볼, 배드민턴, 탁구, 건강PT, 서킷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올해는 전년도보다 1개교가 늘어난 향동고 화수고 동산초 백양초 화정초 정발고 백석초 율동초 한수중 9개교가 참여한다.

 

신청접수 및 학교별 운영 프로그램 확인은 고양시 통합예약시스템(www.goyang.go.kr/resve)에서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시민들의 체육 활동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는 만큼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