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23 직장운동경기부 워크숍 진행 - 고양시청 9개 종목 선수단 참가…팀빌딩 활동으로 단결력 향상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516(), 17() 양일간 포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에서‘2023 직장운동경기부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워크숍에는 고양시청 9개 종목 선수단이 참가하며, 각기 다른 주제로 3개의 교육이 진행된다.

 

워크숍의 첫째 날은 쓰리디 아이스튜디오 대표이자 약 2,000회 이상의 출강경력을 가진 임준범 강사의 재테크 특강 휴먼에듀 최지환 대표의 체육계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이 진행된다. 둘째 날은 경기도스포츠인권센터의찾아가는 스포츠 인권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한 인권침해 예방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첫째 날 밤에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에서는 팀 빌딩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지훈련과 대회출전 등으로 종목 간 소통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팀 빌딩 활동을 통해 선수단의 화합과 단결력을 향상시키고자 한다.

도시브랜드담당관 관계자는 선수단이 이번 워크숍으로 서로 친목을 다지고, 다양한 교육을 통해 인식 개선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