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제19회 일산동구청장기 테니스 대회 개최 - 36개팀·300여 명의 선수 참가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는 지난 513() 주민들의 체육활동을 장려하고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19회 일산동구청장기 테니스 대회를 개최했다.

 

일산동구 테니스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일산동구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 대회에 이어,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성사시립테니스장 등 8개 구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경력에 따라 오픈부, 챌린지부, 퓨처스부로 등급을 나누어 36개 팀, 300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으며 예선전 및 결선을 복식토너먼트로 진행했다.

 

특히, 결선이 진행된 성사시립테니스장에서는 각 경기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이 펼쳐져 참가자들과 관중들의 환호성이 터지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

 

고양시 일산동구 테니스연합회 한필 회장은 이번 대회가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지난해 대회보다 더욱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매우 만족스럽다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일산동구청(구청장 윤건상)은 테니스 외 축구(장년부, 실버부), 탁구, 게이트볼 등의 종목에도 지역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