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보)고양특례시 민선 8기, 생활체육 꽃 피운다…‘시민이 건강한 행복도시’ 발돋움 - 시민 맞춤형 생활체육 지원 확대 및 간담회 통한 소통협력발전 모색 - 스포츠콤플렉스 조성, 체육시설 확충개보수 등 민선 8기 역점사업 추진 - 9월 예정‘2023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등 국내외 주요대회 다수 개최
기사수정

생활체육 활성화 노력 결실대회 성적쑥쑥


민선 8기 생활체육에 대한 다방면의 노력이 이른 결실을 맺듯 전년 대비 올해 시의 대회 출전 성적이 눈에 띄게 상승하는 쾌거를 거두고 있다.

 

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종합5위 달성으로 전년도에 비해 순위가 2단계 상승하였고, 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4(전년도 종합5)를 차지하는 등 연이은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또한 올해 3월 창단한 고양원더로즈 여자야구단은 첫 출전한 선덕여왕배 전국대회에서 3위를 수상하는 돌풍을 일으켜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언론인 간담회에 참석한 김영남 교육문화국장은 생활체육이 시민의 일상 곳곳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모두가 건강한 행복 도시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 “특례시의 위상에 맞는 체육대회를 적극 유치하고 특히 9월 예정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