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낯선 남자와의 강렬한 기습 키스 후에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입술을 담은 스페셜 영상
기사수정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5월 한 달간 키스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운데, 여성들의 강렬한 키스 로망을 실현해주는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다.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 캡처 이미지

베네피트가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22명의 20~40세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키스 로망’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상이다.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한 여성이 베네피트 틴트를 바른 후, 낯선 남자에게 매우 강렬하고 스릴 넘치는 기습 키스를 한 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모습으로 유유히 걸어나가는 내용을 담았다. ‘원조 틴트’답게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쉽게 묻어나지 않는 베네피트 틴트의 탁월한 지속력을 대담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이다.

‘격렬한 키스 후에도 완벽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이번 스페셜 영상은 공개 6시간 만에 30,000뷰를 달성하며 강렬한 기습 키스에 대한 로망을 가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한 키스 후에도 남성 모델에게 립스틱 자국이 남지 않다니 놀랍다”, “베네피트 틴트를 바르고 남자 친구와 키스를 시도해보겠다”는 등 베네피트 틴트를 통해 진한 딥 키스 로망을 실현하려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베네피트의 안정은 마케팅 디렉터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이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캠페인”이라며, “일상 생활에서 입술이 쉽게 번지거나 지워져 고민이었던 많은 여성들이 오리지널 틴트의 ‘키스 프루프’ 효과를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5월 1일부터 진행 중인 ‘키스 프루프’ 캠페인을 기념해 28일까지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베네피트가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 및 베네피트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k.com/benefit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캠페인 관련 문의는 고객 상담실 (080-001-2363)로 하면 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