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붓처스컷 파티 메뉴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하이네켄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파티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 중 하나인 하이네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티메뉴인 ‘라이브 랍스터(Steamed Live Lobster), 한우 로스트 비프(Roast Beef), 트러플 로스트 치킨(Truffle Roasted Whole Chicken)중 1개 메뉴를 주문 시 2인, 2개 주문 시 4인, 3개 메뉴를 주문 시 6인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샐러드 또는 사이드 메뉴가 제공되며 인원 추가 시에는 1만원에 하이네켄이 무제한 제공된다.

‘라이브 랍스터(Steamed Live Lobster)는 살아있는 랍스터 통째로 쪄내 신선한 랍스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한우 로스트 비프(Roast Beef) 소금과 후추로 간단히 간을 한 뒤 오븐에서 통으로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삭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그레이비(Gravy) 소스로 맛을 더했다. 트러플 로스트 치킨(Truffle Roasted Whole Chicken) 역시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한 뒤 세계 3대 식재료중 하나인 트러플 (Truffle)을 슬라이스 하여 향을 더했다. 파티 메뉴는 주문 후 30~4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티메뉴를 테이크 아웃 하는 고객에게는 2종 포장 시 하이네켄 5L 케그(Keg)가 증정되며 3종을 포장 할 경우 케그와 함께 붓처스컷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금액 할인권이 제공된다. 하이네켄 5L 케그(Keg)는 내부에 설치된 압력 장치로 이산화탄소를 배출해 일정한 압력을 유지시켜 개봉 후에도 30일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