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세인생' 이애란 게임 캐릭터로…"서든에 떴다고 전해라~" - 접속 이벤트 참여로 이애란 캐릭터 및 영구제 주무기 아이템 획득 가능
기사수정

 

'백세인생'의 가수 이애란 <사진제공=넥슨>

넥슨은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서 가수 이애란 캐릭터를 14일 공개했다.

이애란은 '백세인생'이라는 노래와 가사 '전해라~'로 각종 패러디를 낳으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로, 노래 가사와 노래 부르는 순간을 캡쳐한 이미지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애란 캐릭터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슈퍼 버닝 이벤트 5탄'을 통해 무료로 획득 할 수 있으며 특유의 한복 차림으로 유행어 '전해라~'를 활용한 감정표현 6종과 실제 보이스 효과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이애란 캐릭터를 비롯해 '못간다', '전해라' 등 특별 칭호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8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에서도 이애란 캐릭터 세트 및 청마 스킨 주무기 아이템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21일까지 '생존모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생존 보급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며,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경험치 조각 4종을 모은 유저들에게 '3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 17일부터 '생존모드' 일반전 우승 유저 모두에게 총 5천 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애란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