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성우 부장 인터뷰 #2] 롯데하이마트, 장학금 1억원 쏜다!!,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 롯데하이마트 장학금 이벤트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 다양해진 이벤트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기사수정


이벤트를 알리고 있는 천장의 베너들

지금 롯데하이마트에 가면 남다른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들어가게 되면 천장과 테이블 옆면에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고 있는데, 그 중에 입학시즌을 맞이하여 1억원을 풀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준다는 이벤트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는 학생들에게 매우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를 통하여 대학생 1천만원(1명), 고등학생 500만원(4명), 중학생 300만원(10명), 초등학생 100만원(40명) 외에도 공부하다 배고플때 학생들이 자주 애용하는 롯데 자사계열 롯데리아상품권 1만원 (971명) 지원으로 한 끼 식사까지 챙기는  대표의 마음이 들어있다. 이로 이벤트의 소식을 들은 대학생이나 해당자녀를 둔 학생의 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브레인미디어DB


보통 전자제품사의 이벤트라고 할 경우 포인트제, 제휴카드 할인제, 사은품 등으로 요약 될 수 있겠지만,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로 이동우사장 취임 이후 지난 3월 14일 강원도 화천군 육군 15사단 사령부에 국군장병들을 위한 세탁기 기증을 포함하여, 장애인, 독거노인, 저소득층 아동 등의 지원과, 전국 조손가정 530여세대와 결연맺고 후원하는 '행복3대 캠페인', 해외 빈곤 아동을 후원하는 '굿모닝 칠드런 캠페인(Goodmorning Children Campain)' 과 같이 국내 전자제품 대표 회사로서 활발한 대외 활동으로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이렇게 활발한 사회공헌적 대외 활동이 가능한 이유를 인터뷰를 통해, 현 이동우 대표이사 '대외적인 활동이 더욱 활발한 듯' 한 성향으로 인해 가능한 것임을 알 수 있었다. 

[인터뷰 전문]


롯데하이마트가 1억원의 장학금의 행운을 드립니다.
현재 롯데하이마트에서 이벤트를 여러 가지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중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이벤트를 보았는데요. 그와 관련하여 간략하게 소개 부탁 드려요.

-네, 매월 이벤트계속 하고 있거든요. 예전에는 제품을 주거나(사은품)그랬었는데, 이동우(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사장님으로 바뀌면서 달라졌어요. 사장님의 성향이 예전 사장님보다 대외적인 활동이 더욱 활발해진듯해요. 예를 들면 컴퓨터 기증 같은 것들이요. 그래서 이번 입학시즌의 경우, (보통 입학시즌에는 IT기기에 포커스를 두는 편이지요), 이번 이벤트 응모도 학비지원을 함으로서 고객들에게 어필을 많이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나온 이벤트라고 생각해요. (컴퓨터를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이 대학생이나 10대의 학생을 둔 부모님들과 같은 젊은 층의 고객들이 많이 찾아오거든요.)

(계속)


현재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9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