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상복 강화군수 민간 투자유치를 위해 SUNSURIA그룹과 간담회 가져
기사수정

이상복 강화군수는 지난 4일 오후 강화읍 소재 에버리치 호텔에서 말레이시아 SUNSURIA 그룹 다툭터렁앱 회장과 강화군에 투자유치를 위한 설명회 및 간담회를 가졌다.

 

SUNSURIA 그룹은 부동산 개발을 하는 말레이시아 10대 그룹 중 하나이다.

 

이 자리에서 이상복 군수는 강화군은 인천국제공항과 인접해 있고 수도권으로부터 1시간 30분 이내의 접근성이 용이해 투자하기 좋은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며 강화군의 지리적 이점을 설명했다.

 

또한 강화군은 갯벌, , 바다 등 수려한 자연환경과 세계문화유산인 강화고인돌, 국방유적 등 5천년의 한반도 역사·문화가 고스란히 간직하며 이어오고 있다고 했다.

 

이어서 강화군의 소중한 관광자원인 삼산면 온천개발사업, 힐링센터 유치, 영상단지 등에 대한 사업현황을 설명하면서 회장단 일행의 이해를 도우며 지속적인 관심과 강화군 개발에 협조를 부탁했다.

 

SUNSURIA 그룹회장은 강화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방안모색에 협조 하겠다며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상복 군수는 지난해 1월초 조직개편을 통해 국책사업과 민간의 대규모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유치담당관실을 만들었다. 지난해 5월에는 강화산단을 방문한 중국 리노그룹 회장단에게 강화산단 투자유치 설명회를 가진 바도 있다.

 

군은 또 지난해 9월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한 동아시아 최대 부동산 박람회인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5”에 참여해 투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하며 민간투자유치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