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청(구청장 정윤식)은 지난 15일 일산서구 관내 법곳동 일대에서 자동차관리법 위반 차량에 대한 합동단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단속에서는 “2022년 하반기 불법 자동차 일제 단속의 일환으로 일산서구청, 일산서부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와 함께 등화장치 임의설치착색 등 불법 개조 화물차 적재함 개조 튜닝 승인을 받지 않고 자동차의 구조 및 장치 임의 변경 등록번호판 위변조 및 오염훼손가림 등 식별할 수 없는 차량에 대해 집중적인 단속을 실시했다.

 

단속 결과 번호판 훼손 및 봉인누락 8, 등화류 고장 등 정비불량 10, 미인증 등화장치 설치 1, 후부반사지 훼손 10건 등 총 29건의 자동차관리법 위반 차량을 적발했으며, 경미한 사안은 현장에서 계도 조치하고 등화류 불량 및 번호판 위반 등에 대해서는 정비 명령 등 행정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산서구청 관계자는정기적인 합동단속을 통하여 교통안전을 방해하는 불법 차량에 대해 지속적인 계도 및 행정처분을 이어갈 것이며, 운전자의 불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안전한 교통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3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