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국대일산병원, 고양시와 MOU 체결 - 24시간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하기로
기사수정

동국대일산병원과 고양시가 시민 편의를 위해 손을 잡았다.

 

동국대일산병원(병원장 오민구)은 지난 20() 오후2시 동국대일산병원 4층 중강당에서 고양시 일산동구(구청장 이경재)24시간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 밝혔다.

 

고양시는 동국대일산병원 1층 로비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고, 운영은 동국대일산병원이 맡는다. 일산동구에 위치한 관공서 및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무인민원발급기가 설치된 것은 이번이 7번째다.

 

이번 협약으로,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주민들도 각종 민원서류를 구청이나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24시간 연중무휴로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오민구 동국대일산병원장은 주민등록등·초본 등 보험청구 시 환자들이 제출해야 할 서류가 많은데, 병원 내 무인민원발급기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발급 받을 수 있어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경재 일산동구청장은 앞으로 시민들의 이용이 많은 다중이용시설 등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추가로 설치, 필요한 민원서류를 휴일에도 쉽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동국대 홍보실(02-2260-3027)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