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트남 하노이,호치민 5월 특가 프로모션 - 5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로투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실시
기사수정


호치민시 야경

스카이팀 회원사 베트남항공이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를 더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5월부터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눈에 띄는 프로모션은 한국-하노이/호치민을 262,300원(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부터 구매가능한 ‘LotuSpecial’ 특가 항공권이다. 이 항공권은 매 달 첫째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베트남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출발일은 성수기를 제외한 날짜로 설정할 수 있다. 이번 달의 경우 5월 2일부터 6일까지 판매한다.

5월 1일부터 시작한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인천/부산발 방콕, 쿠알라룸푸르는 262,800원부터, 싱가포르는 317,700원부터이며 이외의 동남아 지역도 30만원 중후반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757,8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여 선택의 폭을 한층 높였다.

한편 베트남(하노이/호치민/다낭)행 항공권을 구입하면 베트남 주요 국내선 (다낭/후에/나트랑/푸꾸옥/달랏 등)을 무료로 갈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앤아웃을 다른 도시로 구매할 시, 베트남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베트남 내 최대 3개 도시까지 더 빠르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인 것. 만약 국제선을 비즈니스석으로 구매했다면 국내선도 모두 비즈니스석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베트남항공은 현재 인천-하노이를 주 14회, 인천-호치민을 주 11회, 인천-다낭을 주 7회, 그리고 부산-하노이/호치민 노선 또한 각각 주 7회, 주 10회 운항하는 등 한국-베트남 노선 최다 항공편을 운항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