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년 제3회 고양시 장애청소년 어울림페스티벌 개최 - 개그우먼 김미화, 왜소증 가수 나용희, 고양시 청각 장애인 육상선수 이무… - 슈퍼스타K 출신 김보경, 걸그룹 비타민엔젤, 고양시의원 수화공연 등 축하…
기사수정


개그우먼 김미화, 왜소증 가수 나용희, 고양시 청각 장애인 육상선수 이무용 등의 토크 콘서트 진행과 슈퍼스타K 출신 김보경, 걸그룹 비타민엔젤, 고양시의원 수화공연 등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8() 오후 2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16년 제3회 고양시 장애청소년 어울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 장애인 종합복지관(관장 김경주)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개그우먼 김미화, 왜소증 가수 나용희, 고양시 청각 장애인 육상선수 이무용 등이 참석해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슈퍼스타K 출신 김보경, 걸그룹 비타민엔젤, 발달장애인밴드 콜링워터, 고양시의원 수화공연 등 축하공연과 전국장애인식개선 UCC공모전 시상식이 이어진다.

 

시 관계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아름다운 고양시의 미래를 정립하고 장애인에 대한 편견 없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