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달 31일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에서 수여하는 대한민국 관광 어워드에서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지난 8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 제1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기간 중 고양시가 다양한 관광콘텐츠 홍보로 대한민국 관광의 질을 한 단계 높인 점에 대한 평가에서 받은 상으로 더욱 뜻깊다.

 

대한민국에 빛을 밝히다는 주제로 올해 처음 개최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경기일보 등 11개 신문사 주체,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사무국 주관으로 전국지자체·관광업계 등 270여 단체 470개 부스가 참여했으며 총 35,000명의 방문객이 참가해 성황리에 마감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시는 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해 신한류 3대 스트리트, K-컬쳐밸리, 고양관광특구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으며 문화관광해설사들의 관광명소 해설, 고양시브랜드상품 홍보, 신한류 공연과 체험프로그램 진행으로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고양시는 한류테마파크 K-컬쳐밸리와 신한류 문화관광벨트 사업 등 다양한 관광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을 신한류 문화도시 고양, 1,000만 관광객 방문·일자리 창출의 해로 정하고 관광도시로의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2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