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풍산동, 건전한 졸업문화 정착 위한 캠페인 "학생들의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 행복한 졸업식! 뒤풀이는 가족과 함께!
기사수정


풍산동 주민자치회에서 약 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건전한 졸업문화 정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고양시(시장 최성) 풍산동은 지난 7일 풍산중학교 졸업식장에서 풍산동통장협의회, 직원, 풍사파출소장 등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전한 졸업문화 정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풍산동은 강압적 졸업식 뒤풀이 근절 및 행복한 졸업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관내 중·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도 풍산중학교를 첫 시작으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학생들의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인만큼 졸업식이 청소년들에게 희망찬 새 출발과 석별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선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풍산동은 오는 210일 풍동중학교를 비롯한 관내 중·고등학교 졸업식에서도 직능단체원들이 함께하는 건전한 졸업문화 선도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졸업식이 집중되는 2월을 청소년 선도의 달로 정하고 집중적인 선도 및 보호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