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2동, 복지관과의 협업 통한 시너지 기대 -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 주민자치위원회 신규 고문으로 위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성사2동은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을 주민자치위원회 신규 고문으로 위촉하는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존 고문으로 활동하던 성사2동 예비군동대장이 지난 1일 공로연수로 들어감에 따라 신규 고문으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을 위촉하게 된 것이다.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밀착형 사회복지서비스 실천을 최우선 목표로 청소년, 성인, 어르신,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교육, 취업지원, 자기개발 사회복지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병학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은 평소 주민의,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을 모색하는 복지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에 방경돈 성사2동장과 김홍규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를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벽화그리기, 건강마을 만들기 등에 노력하고 있는데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이 고문으로 함께하게 돼 앞으로 더욱 전문적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