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정발산동, 주민과 함께 만드는 마을신문 발행 - ‘정발산동 사람들 소식 제18호’… 지난 17일부터 배부 시작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정발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센터 내 각종 소식과 프로그램 운영 현황 등을 담은 마을신문 정발산동 사람들 소식18호를 발행해 지난 17일부터 배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을신문에는 홍점수 정발산동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각종 직능단체의 지난해 주요 활동과 2017년의 주요사업 계획을 담았다.

 

특히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정발산동 둘레길 걷기 자치공동체사업 관련 기고문을 서두에 실었다.

 

더불어 올해 주민자치위원회 거점공동체사업으로 추진되는 찾아가는 사랑의 나눔 냉장고 사업을 소개했으며 청소년을 위해 고양시의 역사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 쓴 일산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의 특별 기고문도 게재됐다.

 

정발산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편집위원회 관계자는 “18호를 맞은 이번 마을신문을 통해 주민들 사이의 유대감이 더욱 깊어지고 공동체 의식이 증진되길 바란다신문 발행에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정발산동의 발전과 주민 간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