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한뫼도서관, ‘숲에서 시를 만나다’ - 다음 달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생태인문학 특강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한뫼도서관은 제53회 도서관 주간(4.12~4.18)을 맞아 생태인문학 특강 숲에서 시를 만나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시인 이다빈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 김주욱강사, 어린이식물연구회 숲 연구가의 진행으로 총 10회에 걸쳐 운영된다.

 

숲에서 시를 만나다는 우리 동네 숲의 나무와 꽃들을 알아보는 숲 체험과 이에 대한 감상을 시로 옮기는 시작 수업을 배우는 시간으로 이뤄진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출신의 문학 작가와 함께 시와 어울리는 삽화도 그려 넣어 자기만의 시화를 완성할 예정이다.

 

강좌는 고양시민 20명을 모집해 무료로 운영된다. 운영 기간은 오는 45일부터 614일까지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된다.

 

한뫼도서관 담당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따뜻한 봄날, 자연 속에서 나를 되돌아보며 시를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강의 참여를 원하는 경우 321() 오전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한뫼도서관 문화행사 담당(031-8075-9104)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