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배움누리 청소년의 안전한 귀가 책임진다 - ‘SCG한마음봉사단’ 지속적 ‘송영(送迎)’ 선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서울도시가스 경기북부지사 SCG한마음봉사단에서 저소득층 고등학생 청소년 방과 후 학습지원 시설인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학생들에게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송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훈훈한 선행 소식을 밝혔다.

 

송영서비스는 봉사자 개인 차량과 봉사단원들의 재능 나눔으로 밤 10시부터 늦은 밤까지 공부한 학생들을 집까지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또한 봉사단은 학부모의 마음으로 시험이 끝나는 날 시험 준비에 고생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삼겹살을 준비해 힘을 북돋아 주기도 했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봉사자들의 송영서비스 덕분에 늦은 시간까지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고 귀가 길에는 봉사자분이 고민상담도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서울도시가스 경기북부지사 SCG한마음봉사단남종한 회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힘을 보태고 싶다며 계속 송영서비스를 실시하고 싶다는 보람과 의지를 밝혔다.

 

한편 ‘SCG한마음봉사단2010년에 결성됐으며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송영서비스외에도 요양원 공연, 무료급식 등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는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