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인·적성 탐색 시간 가져 - 주말체험활동 ‘다중지능 인·적성검사-Begin Again’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8() 참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주말체험활동 다중지능 인·적성검사-Begin Again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중지능 인적성검사는 미래창조교육연구원에서 개발한 검사로 다중지능검사 학과목선호도 적성 진로검사 인성·성격검사를 통해 현재 상태를 기준으로 더 나은 교육 방향을 제시해주는 것이다.

 

이날 진행된 검사는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단방향 검사가 아닌 다각적 접근을 통해 9가지 항목 다중지능 인성 학과계열 학과목선호도 학습기술능력 자기진단 기초직업능력 인성검사 직무적성을 분석했다.

 



신학기를 맞이한 청소년들은 진지하게 검사에 임하면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진로에 대한 탐색하며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토당청소년수련관 한울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과 함께 도전하고 꿈꾸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4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