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중산동, ‘목련꽃보다 화사한 봄의 여신’ 만들기 - 지난 22일 봄 ‘메이크업 일일 특강’ 큰 호응
기사수정


중산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열린 지난 22일 봄 일일특강에서는 봄 맞이 메이크업 강좌 열기로 가득찼다.

고양시(시장 최성) 중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일 봄 일일특강으로 목련꽃보다 화사한 봄의 여신을 위한 메이크업 강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강좌는 동안을 위한 피부와 립 컬러 표현법, 수강생이 참여하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실습으로 이뤄졌다.

 

특히 얼굴의 지붕으로 표현되는 눈썹은 모양에 따라 인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눈썹 그리기는 많은 여성의 고민이다. 이에 이번 강좌에서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썹 그리는 비법을 알려주고 수강생들이 강사의 도움을 받으며 직접 본인에게 맞는 눈썹 메이크업을 실습했다.

 

한 시간 예정이었던 강의는 뷰티 노하우를 배우려는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두 시간 이상 진행됐고 강의 후 수강생들은 더욱 예뻐진 자신의 모습에 행복해 했다.

 

한편 이번 일일특강은 강사님의 재능기부로 무료 진행됐으며 중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름 일일특강 선물용 천연비누 만들기강좌를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4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