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능곡동, 모범 학생에 아름다운 장학금 전달 - ‘아름다운 봉사회’에서 기금 모금액 400만 원 기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능곡동은 아름다운 봉사회가 지난 24일 능곡고등학교 교장실에서 관내 모범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봉사회는 능곡동 지도지역 기업들을 중심으로 일부 지역 활동가를 포함해 자발적으로 구성된 순수 봉사 및 후원단체로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히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타 학생들에게 모범이 되는 4명의 학생들을 선발해 금년 기금 모금액 중 일부인 400만원을 상·하반기로 나눠 각각 5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양정국 아름다운 봉사회장은 봉사의 가장 큰 목표가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것이라고 한다면 어려운 환경에도 모범을 보이는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 또한 봉사의 한 가지 모습이라고 생각한다힘들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네 이웃들에게 앞으로도 아름다운 봉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욱 능곡동장은 시나브로 여기저기 퍼져가는 봉사는 주변 사람들로 하여금 봉사에 동참하게 하는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이웃을 챙기는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하나둘 모여서 아름다운 능곡동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봉사회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 10가구를 선정해 매월 10만원씩을 전달하는 등 수년간 불우이웃에게 총 12만원을 후원해 왔으며 앞으로도 따뜻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