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어린이박물관, ‘80일간의 GO고 여행!’ 프로젝트 본격 추진 - 14개 기관 업무협약(MOU)…고양시 관광 활성화 기대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지난 29일 경기북부 어린이 교육문화 인프라를 구축하고 고양시 전체를 어린이 교육 체험의 장으로 연계하기 위해 14곳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80일간의 GO(가자, 고양시로) 여행프로젝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80일간의 GO(가자, 고양시로) 여행프로젝트는 고양시(고양600년 기념 전시관, 시티투어버스) 고양문화재단(아람미술관, 어울림극장) 고양문화원 고양 신한류홍보관 고양 가와지볍씨 박물관 국립여성사전시관 항공우주박물관 증권박물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어린이천문대 테마파크ZOOZOO 원마운트 등 풍부한 체험 콘텐츠 및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총 14개 기관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협약을 통해 큰 기대를 모으게 됐다.

시에 따르면 이번 ‘80일간의 GO(가자, 고양시로) 여행!’ 프로젝트는 고양시 관내 기관들과의 적극적인 협업·협치를 통해 위치기반 서비스인 공식 애플리케이션(APP)을 기반으로 입장료 최대 50%할인 무료체험 프로그램 제공 80일간의 고고여행 기념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고양시 신규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GO고 프로젝트를 발판삼아 고양시 뮤지엄 투어패스 상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5일과 6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이중 바람 뮤지엄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야외광장에서는 국내 어린이박물관 최초 열기구 탑승이 가능한 어드벤처 존신 바람나는 공연이 펼쳐지는 신바람 스테이지 존80일간의 고고여행 참여 박물관을 한 자리에서 미리 만나보는 바람난 뮤지엄 존청년 창업 푸드트럭으로 오감이 즐거운 신바람 피크닉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박물관 내부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교육 프로그램 9종 및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어린이박물관(031-839-0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 (www.goyangcm.or.kr)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