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1동, “고장 난 자전거 수리하세요!” - ‘2017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1동은 지난 5일 봄비가 내리는 중에도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7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1동은 지난 5일 봄비가 내리는 중에도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7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017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고양 사랑의 자전거단체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동 주민센터, 공원, 도서관 등 주민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장소를 직접 찾아와 자전거 무상점검 및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하는 등 출장서비스다.

 

행신1동 지역에서는 지난 5일을 시작으로 62, 817, 1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민센터 앞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잔고장으로 가정에 방치되어 있거나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자전거가 있는 주민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이를 계기로 가까운 거리는 자전거를 많이 이용함으로써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전거 수리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받은 주민은 자전거를 고치려고 마음은 먹었지만 선뜻 나서지 못하고 집안에 방치해 두었는데 이렇게 마을을 찾아와 수리해주니 너무 고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