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효자동·일산2동,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 개최 위한 꽃길 조성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효자동과 일산2동은 이달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개최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주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전하기 위해 관내 꽃길조성에 나섰다고 밝혔다.

고양시(시장 최성) 효자동과 일산2동은 이달 28일부터 514일까지 개최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주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전하기 위해 관내 꽃길조성에 나섰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5일 덕양구 효자동은 효자동장을 포함한 직원들과 효자동 직능단체위원들이 함께 동주민센터와 건전체육공원 및 흥국사길 주변 일대에 페츄니아 2,000여 송이를 식재했다.

 

이왕재 효자동장은 꽃길조성으로 관내 주민과 효자동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봄소식을 전하고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의 분위기를 고취해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서구 일산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4일 나대지 및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을 중심으로 ‘2017년 무궁화꽃길 등 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나라꽃 무궁화 심기에는 일산2동장과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등 직능단체직원 60여명이 참여했다.

무궁화 식재뿐만 아니라 도로변에 페튜니아 심기, 대형 화분 비치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이른 아침부터 봉사자들이 모여 적극적으로 작업을 진행한 덕분에 순조롭게 식재를 마칠 수 있었다.

 

조태순 주민자치위원장은 힘든 내색 없이 열성적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 및 각 직능단체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나라꽃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각 직능단체와 화합하여 더욱더 아름답고 살기 좋은 일산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5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