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여성회관, 퀼트반 수강생들의 솜씨 뽐내다 - 여성회관 ‘작은 갤러리 休’에서 53기 퀼트반 작품전시회
기사수정


여성회관 퀼트반 수강생들 작품이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1층 ‘작은 갤러리 休’에서 전시되고있다.

고양시(시장 최성) 여성회관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1작은 갤러리 에서 퀼트반수강생들의 작품전시회가 개최된다고 전했다.

 

퀼트는 천을 조각 작업(퀼팅) 한 후 솜과 뒷 감을 대고 도안대로 누벼 필통,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것으로 작품 전시회는 여성회관 53기 퀼트반 수강생들의 작품과 소품 40여점이 전시된다.

 

이번 작품전시회를 이끈 퀼트반 김지연 강사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멋진 작품들을 만들고 전시하게 돼 강사로서 매우 기쁘다단순한 작품 활동이나 취미 활동보다 수강생들이 창업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가르치고 지원하겠다고 작품 전시 소감을 밝혔다.

 

여성회관 김기선 관장은 퀼트반 수강생들이 열심히 배우고 익혀 멋진 작품으로 전시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올해도 여성회관 작은 갤러리 에서는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가 많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 관심과 사랑을 주면 수강생들도 많은 힘을 얻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