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보건소,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 관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돕는다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보건소는 관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에게 여성필수품인 생리대를 지원함으로써 여성으로서의 기본적인 삶을 보장하고 여성청소년이 건강한 성인여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지역 내 거주하는 만 11세에서 만 18세 여성청소년 중 의료급여 또는 생계급여 수급가정의 자녀이거나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 방과 후 아카데미 등을 이용하는 여성청소년으로서 1인당 3개월분인 생리대 대형중형소형 각 36, 108개를 지원한다.

 

신청방법은 지원 대상이 보건소를 직접 방문해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방문이 어려운 경우 가족, 시설장 등이 사실 확인 증명서를 지참해 신청 할 수 있다.

 

수령방법은 여성 청소년들이 상처받는 일이 없도록 속이 보이지 않는 박스에 포장해 안전하게 생리대를 수령 받게 된다.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산서구보건소 모자보건팀(031-8075-4195)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